중요정보고시
Important Information
해지시 환급기준 및 환급시기
- 환급기준 : 공정위 고시 제 10056 호 (2014.9.19.) 선불식할부 계약의 해지에 따른 해약환급금 산정기준에 따라 환급합니다 .
- 환급시기 :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 25 조 제 4 항에 따라 신청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 .
-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 (2014.01.제정)"에 따름.
상조관련 자산 , 총고객 환급의무액 현황
기준일자 2018년 12월 31일
총 고객환급
의무액
상조관련 자산감사여부
32,701,000원 -다빈공인회계사감사반 ( 제 127 호 ) 로부터 회계감사를 받았습니다.
고객불입금 관리 시스템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 18 조에 따라 선불식할부거래업을 등록하였으며 , 동법 제 27 조에 따라 우리은행에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을 체결하고 본 계약 체결일이 속하는 달의 전월 말일 기준으로 고객 불입금의 50% 을 보전하고 있습니다 .

- 소비자피해보상보험기간 : 2018년 12월 31일이후 매년 갱신 예정입니다.
- 소비자피해보상금 지급의무자 : 우리은행 (전화 257-2001)
우리은행
관 . 수의
- 관 : 원산지 ( 중국 ) 제조 ( 한국 )
- 수의 : 원단 / 원사 ( 중국 )
- 차량 : 고인전용 장의 리무진 (2005~2011 년식 ), 장의버스 (2004~2011 년식 )
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Standard Agreement

제1조(목적)

이 계약은 케이비국방플러스 주식회사(이하“회사”라 한다)의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이 매월 일정액의 납부의무를 지고 회사는 웨딩, 장례, 크루즈 행사발생 시 약정된 물품과 서비스(이하“상조서비스”라 한다)를 제공하는 의무를 지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금전이나 금리의 지급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

 

제2조(회원의 가입)

① 회사로부터 상조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은 회원 가입신청서에 필요 한 사항을 기재하고 기명날인 또는 서명한 후 이를 회사 또는 모집인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가입자는 가입과 동시에 가입상품에 따른 1회 이상의 납입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이는 전자거래 또는 통신매체를 통하여 가입하는 경우 에도 마찬가지이다. 단 가입자가 미성년자일 경우에는 보호자의 서면 동의가 있 어야 한다.

② 회사는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이 가입하기 전 약관을 교부하고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하여야 하며, 직접 또는 모집인을 통하여 가입자가 납입한 납입금의 영수증을 발급하여야 한다.

③ 가입절차를 완료한 회원에 대하여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 증서를 교부한다.

④ 회원이 회원증서를 분실하여 회사에 재교부를 신청한 때에는 회사는 회원증서를 재발행하여 교부 하고 실비수준의 수수료 (예5,000원)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이미 교부된 회원증서는 무효가 된다.

 

제3조(단체회원의 가입)

① 제2조는 법인 기타 단체의 명의로 복수의 인원이 집단으로 가입할 경우에도 준용한다.

② 단체의 구성원중 상조서비스 대상이 되는 회원에 대한 개별적인 가입이 힘들거나, 개별적인 회원자격을 인정 할 필요가 없을 때에는 회사는 해당 단체의 구성원에게 포괄적인 회원자격을 인정할 수 도 있다.

③ 포괄적인 회원자격은 소속단체별로 가입 구좌 수에 따른 상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을 의미 하며, 선 택권은 소속단체장이 행사한다.

 

제4조(철회권 행사)

① 회원은 약관을 받은 날부터 14일 이내에 계약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다. 단 약관 및 회원증서를 교부받 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계약일로부터 3월 이내에 계약 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다.

② 제1항의 회원가입계약에 대한 철회의 의사표시를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 이 발생한다.

③ 제1항과 제2항에 따라 계약을 철회한 회원에 대하여 회사는 납입금을 철회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반 환하며, 회원은 상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상실한다. 단 회사가 3영업일내 에 반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납입금에 대해 연15%의 지연이자를 지급한다.

④ 제출서류 : 청약의 철회 및 계약해제 신청서, 통장사본, 신분증

 

제5조(회원의 월납입금 납부의무)

① 회원은 이 계약에 따라 가입 시에 정한 월납입금을 매월 약정한 기일에 납부하여야 한다.

② 가입상품에 따른 월납입금, 납입회수는 다음과 같다.

 

상품명

상품금액

월 납입액

납입횟수

플러스396

3,960,000 원

33,000 원

120회

플러스480

4,800,000 원

40,000 원

120회

플러스540

5,400,000 원

45,000 원

120회

③ 회원은 원칙적으로 계좌이체를 통하여 월납입금을 납부하며, 모집인을 통하거나 직접 회사에 납부할 수 있다.

④ 회사의 월납입금 납부증명내역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영수증을 첨부하여 잘못된 내역 정정을 요구할 수 있다.

⑤ 3항에 따라 회원이 모집인을 통화거나 직접 회사에 월납입금을 납부할 경우 회사는 영수증을 발행하며, 제4항의 영수증은 계좌이체를 통하여 납부한 거래원장, 입금확인서도 그에 갈음을 할 수 있다.

⑥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월납입금 납부 증빙내역에 대해 확인을 요구할 수 있다.

 

제6조(선납할인 및 모집수당 할인)

① 회원이 납입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선납할 경우, 회사는 미리 약정한 비율로 총납입금을 할인할 수 있 다.

이 경우 전액 선납한 경우 상품금액의10%할인,12개월분을 선납한 경우 1회 납입금의 50%할인

② 회원이 모집인을 통하지 않고 전자거래 등 회사와 직접 거래함으로써 모집수당이 절약될 경우 회사는 미리 약정한 비율로 총 납입금을 할인할 수 있다.

 

제7조(잔여 납부금의 납부)

① 회원이 납입금의 완납이전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때에는 행사종료와 동시에 잔금을 일시에 납부 하여야 한다.

② 웨딩상품의 경우 웨딩화보촬영 전에 잔금을 완납하여야 하며 지방출장서비스 및 품목추가 시 실비를 청 구할 수 있다.

③ 크루즈 상품의 경우 크루즈여행계약규정에 따라 대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환율변동 또는 가입 후 3년 이후 이용 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제8조(주소변경 통보의무)

① 회원은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회원은 15일 이내에 회사로 이를 통보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주소 및 연락처 변경을 통보하지 않은 경우 , 회사는 종전에 신고 된 주소 및 연락처로 통지함 으로써 통지의무를 면하게 된다.

 

제9조(상조서비스의 이용)

① 회원 본인과 배우자, 회원 본인과 배우자의 형제•자매, 본인과 배우자의 직계존비속은 상조서비스를 이 용할 권리를 갖는다.

② 회원은 계약체결 시 상조서비스의 이용자와 상조서비스의 내용을 미리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의 동의를 얻어 변경할 수 있다.

③ 회원은 계약체결 후 가입 상품금액보다 많은 상품금액의 상조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용에 앞서 회사와 협의하여 추가비용을 결정하고 변경할 수 있다.

④ 상조서비스는 원칙적으로 1구좌 당 1회에 한한다. 단, 회사가 납입금 범위 내에서 상품금액이 적은 상 조서비스를 2회 이상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제10조(회원서비스의 제공지역)

① 회사가 제공하는 회원서비스는 계약 시 예정된 지역에서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의 사정으로 서 비스지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을 명시하여 변경지역과 그 적용일로부터 2월전에 해당지 역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상조서비스 제공지역: 도서지역(단, 교량으로 연결된 도서지역은 가능)을 제외한 전국일원의 행사장이 가능하나 회사의 출입이 제한된 특정시설은 제외한다. 만일 고객이 정한 시설에서 서비스 제공에 어려 움이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과 회사가 상호협의 하여 고객이 지정한 시설의 근거리 지역에 위치한 동급 의 시설로 대체할 수 있다.

② 이사 등 회원의 사정으로 회원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할 지역에 변경이 생긴 경우에는 회사는 이에 협력 하여야 한다.

 

③ 회사가 서비스지역을 변경함으로써 상조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없게 된 회원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회원이 납부한 납입금 전액과 납입금에 대하여 각각 그 받은 날로부터 신청 일까지 상사 법정이율(연6%)를 가산하여 반환하며, 지연 시 제13조 제1항에 따 른 지연이자를 지급하여야 한다.

 

제11조(상조서비스의 내용)

① 상조서비스는 계약 시에 상품별로 확정한 내용대로 제공되어야 한다. 단 회사는 확정된 물품 중 시간의 경과로 인한 단종, 품절 등 대상품목의 물품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계약 시의 확정된 물품과 실질 적으로 동등한 물품으로 대체할 수 있다.

② 제1항의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별 상조서비스의 내용은 회원증서에 명시하여 교부한다.

 

제12조(회원의 채무불이행 효과)

①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월납입금의 납부를 지연한 경우에는 그 지연일수에 0.6%의 지연이자율을 적용 한 지연이자를 지급하여야 한다. 단 지연이자율은 연24%를 초과 할 수 없다.

② 회원이 3회 이상 월납입금의 납부를 연체한 경우 회사는 서면으로 월납입금의 납부를 최고하고, 회원이 최고 통지를 받은 날부터 14일 이내에 연체된 월납입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 회사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원은 13조 제2항에 따라 해약환급금을 청구할 수 있다.

④ 제3항의 규정에 의한 해약환급금은 회원이 계약의 해지통지를 받은 날부터 5년 이내에 청구하여야 한 다.

 

제13조(계약해지 및 해약환급금)

① 회원이 상조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을 경우 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② 회원의 사정으로 해지된 경우 회사는 회원의 납입금에서 모집수당, 기타 관리비등을 공제한 산식에 따 른 해약환급금을 회원의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원에게 환급하여야 한다. 단, 납입금의 범위 내에서 회원이 다른 상조서비스를 이용하였을 경우 해약환급금 산식에 따른 환급금에서 회원이 이용한 상품금액을 공제하여 환급한다.

< 해약환급금 산식 > ☞ [ 표준해약환급금(율)표 참조 ]

정기형해약환급금 = 납입금 누계-관리비 누계-모집수당 공제액

부정기형해약환급금=납입누계×0.85

 

계약해지 해약환급금(율)표
납입회수 표준계약 환급율(%)
1~9 0.00
10 2.50
11 10.68
12 17.50
13 23.27
14 28.21
15 32.50
16 36.25
17 39.56
18 42.50
19 45.13
20 47.50
21 49.64
22 51.59
23 53.37
24 55.00
25 56.50
26 57.88
27 59.17
납입회수 표준계약 환급율(%)
28 60.36
29 61.47
30 62.50
31 63.47
32 64.38
33 65.23
34 66.03
35 66.79
36 67.50
37 68.18
38 68.82
39 69.42
40 70.00
41 70.55
42 71.07
43 71.57
44 72.05
45 72.50
46 72.93
납입회수 표준계약 환급율(%)
47 73.35
48 73.75
49 74.13
50 74.50
51 74.85
52 75.19
53 75.52
54 75.83
55 76.14
56 76.43
57 76.71
58 76.98
59 77.25
60 77.50
61 77.75
62 77.98
63 78.21
64 78.44
65 78.65
납입회수 표준계약 환급율(%)
66 78.86
67 79.07
68 79.26
69 79.46
70 79.64
71 79.82
72 80.00
73 80.17
74 80.34
75 80.50
76 80.66
77 80.81
78 80.96
79 81.11
80 81.25
81 81.39
82 81.52
83 81.66
84 81.79
납입회수 표준계약 환급율(%)
85 81.91
86 82.03
87 82.16
88 82.27
89 82.39
90 82.50
91 82.61
92 82.72
93 82.82
94 82.93
95 83.03
96 83.13
97 83.22
98 83.32
99 83.41
100 83.50
101 83.59
102 83.68
103 83.76
납입회수 표준계약 환급율(%)
104 83.85
105 83.93
106 84.01
107 84.09
108 84.17
109 84.24
110 84.32
111 84.39
112 84.46
113 84.54
114 84.61
115 84.67
116 84.74
117 84.81
118 84.87
119 84.94
120 85.00
- -
- -

③ 납입할인 경우 납입금은 할인에 의해 실제로 지급한 금액이 대상이 되며, 할인분은 포함되지 아니한다.

④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계약 이후 기초생활수급자가 된 경우에는 납입금 전액을 환급한다.

⑤ 회원의 신청에도 불구하고, 3영업일 이내에 해약환급금을 지급하지 못할 경우에는 해약 환급금에 제12 조 제1항에 따른 지연이자를 가산하여 지급하여야 한다.

⑥ 1항에 따라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아래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 회원본인 : 신분증, 회원증서, 해약신청서

- 대리인 : 회원증서, 위임장, 회원본인의 인감증명서, 대리인의 신분증, 해약신청서

⑦ 회사가 자기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조서비스 제공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은 계약을 해지 하거나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있다.

 

제14조(회원지위의 양도•명의 변경)

① 회원은 상조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회원으로서의 지위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 다.

② 회원의 지위가 양도된 경우 새로운 회원이 된 양수인은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승계한다.

③ 회사는 회원의 지위의 양도•명의 변경에 대하여 실비수준의 수수료 5,000원을 징구한다.

 

제15조(금융정보제공동의서의 요청 및 제공)

① 회사가 우리은행과 예치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회원은 우리은행을 통하여 예치내역을 열람하거나 소비자 피해보상보험증서를 발급받기 위하여 회사에 금융정보제공동의서를 요청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제2조에 따라 회원의 가입절차가 완료되거나 제1항에 따라 소비자 동의서를 요청한 경우, 금융 정보제공동의서를 소비자 또는 우리은행에 제공한다.

 

제16조(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① 이 계약에 규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와 회원이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른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법률상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 또는 회원은 소비자기본법등 에 따른 분쟁조정기구에 분쟁조정을 신청하거나 중재법 등에 따라 운영 중인 중재기관에 신청할 수 있다.

③ 이 계약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소재지 법원에 제기하여야 한다.

 

제17조 (문의 및 상담)

① 계약에 관해 문의 또는 상담을 원하실 경우 대표전화 1577-5859 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 니다.

 

케이비국방플러스 주식회사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56 사용

 

2. 개인정보•수집 이용안내

 

개인정보수집동의

 

업무처리를 위한 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필수동의)

귀사가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신용)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제22조[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제26조의 2에 따라 귀사가 본인이 신청한 상거래 관계의 설정 및 유지여부 등을 판단하기 위한 목적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할 경우에는 본인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NO

수집. 이용목적

개인(신용)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1

청약. 계약의 체결, 서비스의 제공,

회원 유지관리, 해피콜진행

계약자 및 예금주의 성명,생년월일,성별,주소,연락처,결혼여부,

결제정보(금융기관명, 계좌번호),E-mail

계약의 목표달성 후 1년까지

2

명세서 발송, 우편물, E-mail등의 배송업무

계약자 및 예금주의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E-mail

계약의 목표달성 후 1년까지

※ 귀하는 개인(신용)정보에 대해 수집 및 이용하는 것을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는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정보의 선택적인 수집 및 이용 이용에 관한 사항

귀사가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신용)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에 따라 귀사가 이용하려는 경우에는 본인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본인은 귀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NO

수집. 이용목적

개인(신용)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1

상품. 서비스 소개 및 판매 사은행사 및 판촉행사,

SMS 서비스 제공 등의 마케팅 활용

계약자의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E-mail

계약의 목표달성 후 1년까지

2

상품에 대한 홍보 및 영업, 전화권유판매,

전화상담업무, 회원유지업무, 시장조사 및 상품개발

계약자의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E-mail

계약의 목표달성 후 1년까지

※ 귀하는 개인(신용)정보의 선택적인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관련 편의제공(사은품, 할인쿠폰, 정보지 제공 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활용 목적의 정보제공 제공에 동의를 하지 않아도 당사 서비스 이용에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기내용에 변동이 있는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등을 통해 그 내용을 알릴 예정입니다.

 

3. 개인정보 제3자 제공안내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업무처리를 위한 개인(신용)정보 제3자 제공 및 이용 동의서(필수동의)

귀사가 본 계약과 관련하여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신용)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제17조, 제22조, 제24조.[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24조의 2, 제25조, 제26조의 2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할 경우에는 본인의 사전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를 아래와 같이 제3자에게 제공하는데 동의합니다.

 

NO

수집. 이용목적

제공업체

개인(신용)정보 제공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

1

할부거래에 대한 법률에 관한

소비자피해보상 체결 및 유지관리

금융기관(우리은행, 국민은행)

계약자 및 예금주의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결제정보(금융기관명, 계좌번호),E-mail

계약현황(계약횟수, 해약환급, 계좌 및 계좌유지 현황)

계약의 목표달성 후 1년까지

2

금융결제원 CMS출금이체서비스 제공 및

출금 등의 확인, 대금결제 정보제공

금융결재원

우리, 국민은행 등 금융기관

KB국민카드 등 카드회사,

신용평가기관

성명, 생년월일, 성별, 국적, 주소, 연락처, 결제정보(금융기관명, 계좌번호,비밀번호,승인번호,카드유효기관),E-mail

계약의 목표달성 후 1년까지

3

청구서, DM제작 및 발송, 우편물, 안내서 발송

우체국, 업무수탁업체

(택배, 배송대행, 파쇄 등)

성명, 연락처, 주소

처리종료 시

4

고객상담, TM, 해피 콜, 판매 상품의 유지관리

계열회사 및 자회사,

외주 콜 센터업체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E-mail, 계약현황

처리종료 시

5

경품의 제공, 배송 등

본 계약서비스 제공 목적달성

업무수탁업체

(경품제공, 경품발송, 계약

물품제공 및 발송)

성명, 연락처, 주소

처리종료 시

6

SMS, MMS발송

계열회사 및 자회사,

외주 콜 센터업체

성명, 연락처

처리종료 시

7

회계감사, 법무업무

회계법인, 법무법인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결제정보(금융기관명, 계좌번호), E-mail

계약현황(계약횟수, 해약환급, 계좌 및 계좌유지 현황 등)

계약의 목표달성 후 1년까지

8

KB국민카드, KB생명, KB손해보험

(신청 시 에만 적용)

M-CLUB(쇼핑몰) /보험대리점

( 케이비국방플러스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결제정보(금융기관명, 계좌번호, 카드번호), E-mail

계약의 목표달성 후 1년까지

※ 귀본 동의서에 따른 개인(신용)정보제공에 있어서 정보제공시 마다 매번 본인에게 통보하지 않고 개인(신용)정보를 제공 할 수 있으며 계약의 목적을 달성할 때 까지 유효합니다.

 

 

개인(신용)정보의 선택적인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귀사가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신용)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에 따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본인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이에 본인은 개인(신용)정보의 선택적인 수집.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동의합니다.

 

NO

수집. 이용목적

개인(신용)정보의 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

1

신규 서비스 추가 및 안내서비스

가입권유. 회원유치

계열회사 및 자회사,

외주 콜 센터 업체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E-mail

처리종료 시

2

대상자를 통한 TM위탁

수탁업무업체, 공동사업자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E-mail

처리종료 시

3

쇼핑몰 , 보험상품TM

M-CLUB, KB국민카드, KB생명,

KB손해보험, 케이비국방플러스

성명, 연락처, 주소 등(업무에 따라 머스킹)

처리종료 시

※ 귀하는 개인(신용)정보의 선택적인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관련 편의제공(마케팅 상품제공 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활용 목적의 정보제공 제공에 동의를 하지 않아도 당사 서비스 이용에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기내용에 변동이 있는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 등을 통해 그 내용을 알릴 예정입니다.

 

 

4. 고유식별에 정보에 관한사항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시 위에서 언급한 목적으로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를 처리합니다.

외부회계감사 보고서
Total : 2 건 [1/ 1]
검색하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2 2018년 외부회계감사보고서 2019-04-02 206
1 2017년 외부회계감사보고서 2019-04-02 334
처음  1  마지막 
사이트이용약관
Site User Agreements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인터넷상에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라 함은 당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전자우편 포함)를 말합니다.

② "케이비국방플러스(주)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이라 함은 본 케이비국방플러스(주)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하여 필요한 이용자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당사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③ "사용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당사가 부여한 4자리이 상 15자리 이하의 한글, 영문 또는 숫자로 표기된 인식문자를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이용자를 확인하고 서비스 보안을 위해 설정한 4자리이상 15자리 이하 의 한글, 영문 또는 숫자로 표기한 암호 문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적용범위)

① 이 약관은 당사가 인터넷상에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 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당사의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개인정보를 기재하면 당사가 이 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회원에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당사에서 요구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당사는 회원으로 가입한 회원으로부터 사용자ID와 비밀번호를 등록받아 이를 관리하고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에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① 회원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여야 하며, 당사는 이를 회원이 신청한 사항과의 일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② 당사는 다음 각 호 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본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당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성명이 회원의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 시 필요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본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에 미비 되었을 경우

 

제 6 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전항의 이용시간에 불구하고 통신장애, 서비스개발, 정기점검 등의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③ 당사는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전화, 서면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당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7 조 (정보의 제공)

당사는 회원에게 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① 당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당사는 시스템의 점검 및 업그레이드, 통신두절,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① 인터넷회원은 자신의 사용자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사용자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 여서는 아니 되며, 사용자ID와 비밀번호의 관리를 소홀하여 발생 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사용자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바꾸고 그 사실을 회 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에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 추가해야 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이용권리의 양도 등)

①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리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하는 일체의 내용 및 이와 관련된 권리는 회사에 귀속되 어 있으므로 당사의 동의 없이 임의로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11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당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 화면상에 게시하거나 기 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당사는 영업상의 중요한 사유나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는 당해 변경 내용을 인터넷상의 공지화 면으로 처리합니다.

③ 전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12 조 (계약의 해지와 사용중지)

당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관계법령을 위반한 사실이 밝혀진 경우

② 서비스의 이용목적에 불합리한 용도로 이용하는 경우

③ 공공의 이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④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 회원의 비밀사항을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인의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등 을 도용하는 경우

 

제 13 조 (면 책)

당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당사가 책임 있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

거나 서비스제공이 지연된 경우

② 회원이 사용자ID, 비밀번호 등 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③ 회원의 전산조작이나 업무처리의 오류 등으로 인한 경우

④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제 14 조 (약관위반 시 책임)

당사와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지체 없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준 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나 약관의 해석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 부 칙 -

 

1. 이 약관은 2017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약관은 이 약관이 제정되기 이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Privacy Policy

총칙

케이비국방플러스(주)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케이비국방플러스(주)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케이비국방플러스(주)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케이비국방플러스(주)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보호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동의철회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 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 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 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사이트로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항목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이름,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자택주소, 자택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E-mail(전 자우편) 주소,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회원께서 개인 정보 제공, 수집에 대해 케이비국방플러스(주) 웹사이트의 『서비스이용약관』 내용을 통해 「동의한다」 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성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이동전화번호: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나. 주소, 유선전화번호, e-mail 주소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벤트 정보의 안내, 경품 등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의 확보

다. 주민등록번호,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 자료(회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라.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5.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수집

① 쿠키(cookie)란?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회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회원님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 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회원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휴먼라이프 웹사이트의 컴퓨터는 회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회원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 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회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회원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회원께서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 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②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의 쿠키(cookie) 운용

케이비국방플러스(주)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하며,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가.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 제공

나.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이용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다. 회원의 서비스 이용 습관을 분석하여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및 서비스 개편 척도로 활용

라. 게시판 글 등록

 

③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 시 자동 삭제됩니다.

 

 

 

6.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① 케이비국방플러스(주)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 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 한해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가. 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 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제휴사명,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 정보 제공 사 유, 제공 기간 및 보호관리 정책 등을 사이트 고지, e-mail 또는 서면 등의 방법으로 개별적으로 고 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께서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 다.

 

나. 위탁처리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다.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 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②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 시에e-mail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매각/인수합병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 다.

 

③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나. 통계작성ㆍ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ㆍ협력사나 연 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라.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 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 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7.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회원께서 동의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철회하 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는 홈페이지의 『회원가입해지』를 클릭하셔서 직접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 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회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종료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가.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탈퇴 또는 회원제명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고 동의를 구할 경우 보유 가능

나.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가.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 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 다.

마.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바.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므로, 회원 개개인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 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사.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 될 경우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즉각 회원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0. 링크사이트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회원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1. 게시물

①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회원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 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가. 스팸(spam)성 게시물 (예 :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나.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다.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라.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마.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바.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 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 숙고하시기 바랍니다.

 

 

12.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ㆍ취급ㆍ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위탁기간, 서비스제공자와 수탁자와의 관계 및 책임 범위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e-mail,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②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 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 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 겠습니다.

 

 

13.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 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께서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 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 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 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4.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①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대리 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② 동의의 방법은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 등을 입력하도록 하고 정보통신부 고 시 『개인정보보호지침』의 동의방법에 따라 시행하며. 수집된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는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하겠습니다.

③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웹사이트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④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 하지 않습니다.

 

 

15. 광고성 정보 전송

①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회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케이비국방플러스(주)의 웹사이트는 회원께서 뉴스레터 등 e-mail 전송에 동의를 한 경우 e-mail의 제 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가.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나. 전자우편의 본문란 : 회원께서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전자우편주소/전화 번호/주소, 수신거부의사 방법(한글/영문), 수신동의 시기 등을 명시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주산호

 

전화번호 1577-5859

 

사이트맵
SiteMap
중요정보고시사항
|
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
외부회계감사 보고서
|
사이트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계열사/협력사/회원사
|
관리자
|
사원광장

케이비국방플러스(주) | 대표이사 : 김창준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62 나길 17 인월빌딩 5층 | 대표 : 1577-5859
사업자등록번호 : 314-81-88618 | 선불식할부거래업등록번호 : 서울-2017-제159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서울용산-0332호
방문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서울용산-0006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주산호
COPYRIGHT(C)2013 KBANGPLUS.CO. LTD. ALL RIGHTS RESERVED.
공정거래위원회 우리은행
중요정보고시사항
|
외부회계감사 보고서
|
사이트이용약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62 나길 17 인월빌딩 5층
대표전화 : 1577-5859
COPYRIGHT(C)2013 KBANGPLUS.CO. LTD. ALL RIGHTS RESERVED.